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리뷰

씨젠 주가 전망

오늘 살펴보고 주가 전망을 살펴볼 주식 종목은 바로 '씨젠'입니다. 아마 주식을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다 아시는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저는 제가 매수해보지 않은 종목에 대해서는 리뷰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는 얘기는 저도 씨젠을 매수했다는 말인데, 인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젠 매수 내역

 

자 보이시나요? 

 

씨젠 주가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매수 체결 내역을 보시고 부러워서 어쩌실 줄 모르고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씨젠 7주 매수, 총 체결 가격 418,300원

 

 

제가 씨젠을 총 7주를 매수했고, 그 총 체결 금액은 418,300원입니다.

 

그렇게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다음에 보여드릴 씨젠 주가 차트를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

 

 

씨젠 일봉 차트

 

이 아름다운 씨젠 주가 차트가 보이시나요?

제가 매수한 지점을 검은색 점선으로 표시해봤습니다.

 

제가 저 매수 지점에서 예금까지 깨서 씨젠 몰빵 매수를 했다면, 제 미래 전망이 매우 밝았을 뻔 했는데, 소심한 저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위의 차트를 보면, 씨젠 주가의 최고점이 332,200원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점은 아니더라도, 제가 씨젠을 한 주에 300,000만원 주고 팔았다면, 저는 약 420,000원을 가지고 약 1,200,000원의 수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

 

그렇다는 얘기는 제가 씨젠을 300,000원에 팔지 않았다는 이야긴데, 그럼 저는 씨젠을 과연 얼마에 팔았을까요?

 

그럼, 모두들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보이시나요???

 

제가 매수를 하고 매도를 했지만, 저도 놀랍습니다.

 

저게 말이 됩니까??

 

 

 

씨젠 매수체결 총액 418,300원

씨젠 매도체결 총액 422,400원

 

 

키야~ 총 4,100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놀라운 수익입니다.

 

 

저는 씨젠을 계기로, 앞으로 매도는 하지 않고 매수만 하겠노라고 다짐하게 됐습니다.

 

 

어쨌든, 그럼 어떻게 씨젠 주가가 이렇게 오를 수 있었을까요?

사실 씨젠을 알고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미 씨젠 주가 상승의 이유를 다 알고 들어오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씨젠 주가가 미친 듯이 올라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로나 진단키트 때문입니다.

 

제가 씨젠을 좀 더 믿었어야 했는데, 믿음이 너무 부족한 나머지 60,000원에 사서 60,500원에 팔아버렸습니다.

 

 

 

씨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여러 가지 진단키드들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위의 그림에 적혀 있는 영어들은 도대체 무엇인지 알 길이 없습니다.

 

안 그래도 영어를 못하는데 전문용어까지 쓰여있으니 머리가 어지럽습니다.

 

 

씨젠

Save time Save the life 생명을 위한 기다림의 시간은..짧아야 합니다

www.seegene.co.kr

관련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씨젠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들어가 봐도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저도 씨젠이 무슨 기업인지 정확히 인지하고 주식을 산 게 아니라 그냥 코로나 진단키트 만드는 회사라고 하길래 샀던 겁니다.

 

사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계속 이상한 이야기만 드렸지만, 사실 가장 중요하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 바로 이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씨젠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데??"

 

이 역시, 다른 종목과 마찬가지로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이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반대로 한 번 여쭤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씨젠 주가 전망이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이것이 궁금하셔서 들어오셨겠지만, 저는 점쟁이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씨젠 월봉 차트

 

하지만 이것 하나만큼은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씨젠과 같이 테마주로 분류되어 단기간에 높은 수익률을 내는 종목들은 씨젠 말고도 많이 존재합니다.

 

이미 씨젠을 알고 계신다는 것은, 이미 늦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저는 도저히, 아니 절대로 저렇게 생긴 차트를 가진 종목에 도전하지 않을 겁니다.

 

 

씨젠을 경험해보고 싶으십니까?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선택에 달려있긴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씨젠을 한 번 경험해보고 싶으신가요?

 

코로나에 걸려도 씨젠을 경험해볼 수 있지만,

지금 씨젠 주식을 사도 씨젠을 온전히 경험해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코로나가 지금보다 더욱 장기화될 수도 있고, 앞으로 코로나보다 더욱 심각한 감염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씨젠 주가 전망은 지금보다 훨씬 밝아지겠죠.

 

하지만, 지금 당장의 수익을 좇아서 투자를 하는 것은 너무나도 위험한 생각인 것 같습니다.

 

시야를 조금만 더 넓게 가지면 다른 훌륭한 주식 종목들이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삼성SDI 배터리 관련주 삼성SDI우 주가 전망

오늘 분석하고 주가전망을 살펴볼 주식 종목은 바로 '삼성SDI 및 삼성SDI우(배터리 관련주)'입니다. 제가 형의 권유로 주식을 처음 시작했을 때, 삼성이라고 쓰여있길래 좋아보여서 무엇을 만드는

review-doyoung.tistory.com

예를 들면, 제 효자 종목 중 하나인 삼성SDI와 같은 주식 종목들 말이죠.

 

 

만약 제가 씨젠을 60,000원에 사서 300,000원에 팔았다 하더라도, 저는 후회를 했을 것입니다.

 

"내가 만약 씨젠을 미리 알아서 30,000원에 사고 최고점인 322,200원에 팔았더라면, 지금쯤 엄청난 부자가 됐을 텐데."

 

 

인간의 욕심을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합니다.

 

오히려 저는 씨젠을 60,000원에 사서 60,500원에 팔았던 경험이 저를 더 성장시켜줬던 것 같습니다.

이를 통해서 장기투자를 하게 됐고, 매도가 아닌 매수에 집중하게 됐으니까 말이죠.

 

 

 

씨젠의 재무재표

 

사실 저는 재무제표를 적절하게 분석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하지만 제가 재무재표를 완벽하게 볼 줄 알고, 이에 대한 지식이 풍부했다면, 저는 씨젠을 30,000원에 사서 322,200원에 팔 수 있었을까요?

 

물론 그럴 확률이 조금은 높아졌겠지만, 결국 씨젠같이 변동성이 큰 종목들은 너무 리스크가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차 주가 전망

오늘 살펴볼 주식 종목은 바로 '현대차'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나락으로 떨어지던 현대차 주가가 갑자기 전기차 이슈로 인해 주가가 확 올라버렸습니다. 그럼 앞으로의 현대차 주가 전망은 어떻

review-doyoung.tistory.com

 

저는 그냥 현대차 주식이나 사 모으겠습니다.

 

죄송하게도 씨젠 주가 전망에 대해 시원하게 말씀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저는 안 살 겁니다.

 

 

이래서 제가 주식으로 돈을 못 버는 것일 수도 있지만, 저는 심장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감히 들어가지 못하겠습니다.

 

제가 만약 지금 씨젠에 들어간다면, 저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겁니다. 9시부터 15시 30분까지 계속 투자 어플만 들여다보고 있을 테니 말이죠.

 

 

 

지금까지 씨젠 주식 전망에 대한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씨젠 주식 전망에 대한 이야기보다 잡다한 이야기가 많았지만, 이를 통해 한 가지 큰 교훈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인간의 욕심을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이상입니다.

 

그럼 모두들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