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템 리뷰

헬시 케어 호주 프로폴리스 2000 (Healthy Care Australia PROPOLIS 2000), 프로폴리스 캡슐 안, 내부

오늘 리뷰할 제품은 헬시 케어 호주 프로폴리스 2000 (Healthy Care Australia PROPOLIS 2000)입니다.

제품 명이 긴 것 같지만, 그냥 프로폴리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상 아이템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리뷰 블로그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지향합니다. Do Review Young

review-doyoung.tistory.com

여러 가지 일상 아이템 들을 리뷰해 놓은 링크입니다.

 

 

 

호주 프로폴리스 2000

 

 

제가 올해 2월에 호주 여행을 갔다 왔었는데, 호주는 영양제, 그중에서도 프로폴리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 사 와봤습니다. 그리고 한창 코로나 19가 시작되던 시기라서, 프로폴리스가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것도 구매의 한 가지 이유였습니다.

 

 

호주에서 찍은 호주 프로폴리스 2000 가격

 

 

사진을 지운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구글 포토에 남아있었습니다. 가격은 22.99 호주 달러인데, 2020년 2월의 호주 환율이 1달러에 800원 정도 했으니까 한통에 약 18,400원 정도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 앞면에 200 Capsules라고 되어있는 걸 보니, 헬시 케어 호주 프로폴리스 2000 한 통에 200개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인터넷 배송 주문을 하면 배송비 10,000원을 합쳐서 30,000원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복용 방법과 같은 제품 설명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프로폴리스 2000의 영양 정보 및 복용 방법 등

 

 

역시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호주에서 만든 것이 분명합니다. 그래도 초등학교 시절부터 지금까지 약 15년간 배워온 제 영여 실력을 발휘해서 '헬시 케어 호주 프로폴리스 2000'을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양 정보입니다

 설탕, 이스트, 소금이나 인공적인 감미료 없이 오로지 프로폴리스만 들어있다고 합니다. 

 

2. 주의사항

 프로폴리스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니, 복용 후에 입이나 목이 붑는다면, 드시는 걸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3. 먹는 방법

 성인 기준으로 하루 한 번 식사와 같이 먹으면 됩니다. (사실 이 말이 잘 이해가 안 됩니다. 식사와 같이 먹으라는 게 식후 바로 먹으라는 건지 반찬처럼 밥이랑 같이 먹으라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상식적으로 후자는 말이 안 되기 때문에 식후에 바로 먹는 걸로 합시다.)

 

4. 보관 방법

 30도 이하의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포키 마우스패드를 리뷰할 당시에도 영어 해석을 좀 했었는데, 그때보다 해석이 잘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포키 (POKEY) 마우스패드, 팔로 (pallo) 마우스패드

오늘 리뷰할 제품은 포키 마우스패드 입니다. '포키' 라는 뜻이 포켓(주머니)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돼서 주머니처럼 수납이 편리한 마우스패드라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pallo 라고 쓰여있는데, 이건 이 제품을..

review-doyoung.tistory.com

 

 

이제 뚜껑을 열어보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2000 알약 모습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지 손가락 한 마디 정도 크기입니다. 제가 손이 작은 편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하면, 엄청 큰 겁니다. 태어나서 저렇게 큰 알약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됐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알약이 크면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아이 같은 경우는 어떻게 복용을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캡슐형 알약은 보통 캡슐을 분리해서 안에 가루를 먹기도 하는데, 이 아이디어를 응용하여 제가 한 번 저 프로폴리스 알약을 잘라봤습니다.

 

 

 

 

사실 저와 비슷하게 저 프로폴리스 안, 내부에는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궁금증은 위의 동영상을 한 번 보시면 바로 해결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한 검은 갈색의 액체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바로 프로폴리스인 것 같습니다. 

 

저 액체를 살짝 맛을 봤는데, 맛은 거의 아무 맛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냄새가 이상합니다. 태어나서 처음 맡아보는 냄새입니다. 제가 호주에서 마누카 꿀도 사 왔었는데, 그 꿀에서도 비슷한 냄새가 났습니다. 호주 프로폴리스 2000 통에 벌 그림이 그려져 있는 걸로 봐서, 이 냄새는 벌과 벌꿀에 관련된 냄새인 것 같습니다. 뭔가 꿀이라고 해서 굉장히 달콤한 냄새가 날 것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그거 생각하고 냄새 맡으시면 큰일 납니다.

 

 

 

호주 프로폴리스 2000에 있는 벌 그림

 

 

저렇게 '호주 헬시 케어 프로폴리스 2000' 앞에는 벌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대충 프로폴리스는 벌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면역력 강화 제품이라고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건 전적으로 저의 뇌피셜입니다.

 

어쨌든 식사 후에 물과 함께 알약을 삼켜서 드시면 됩니다.

 

 

 

'일상 아이템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리뷰 블로그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지향합니다. Do Review Young

review-doyoung.tistory.com

여러 가지 일상 아이템들을 리뷰해 놓은 링크입니다.

 


 

총평

 

지금까지 '호주 헬시 케어 프로폴리스 2000'에 대해 리뷰해봤습니다. 사실 프로폴리스가 면역력 강화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이 코로나 19가 판치고 있는 시국에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영양제이기 때문에 이 프로폴리스를 먹고 나서 극적인 효과를 바라시는 것은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예를 들면, 이 프로폴리스를 먹으면 면역력이 강해져서 코로나 19에 감염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큰일 납니다.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게 호주에서 만든 제품이다 보니 호주 여행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한국에서 굳이 구매해서 먹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호주 제품이기 때문에 당연히 한국에서 사면 비쌉니다. 그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

 

제가 호주에 갔다 오고 나서부터 약 2달간 프로폴리스를 복용했었는데, 효과는 당연히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까먹고 매일 꼬박꼬박 챙겨 먹은 것은 아니지만, 벌써 효과를 본다면 이미 전 세계 품절에다가 한통에 수십만 원 했을 겁니다. 언제까지나 영양제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면역력 강화에는 좋은 음식 많이 먹고 운동 많이 하는 게 최고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 호주에서 사 오는 것이라면 5점 만점에 4점, 한국에서 사는 것이라면 5점 만점에 2점 드리겠습니다.

 

 

헬시케어 프로폴리스 2000mg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위 주소에서 헬시케어 프로폴리스 2000mg 제품을 구매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액의 극히 일부가 저에게 수수료로 제공됩니다.

구매자는 정보를 얻어서 좋고, 저는 정보를 드리고 수수료를 얻어서 일석 이조입니다:)

구매자님께서 추가로 부담하시는 수수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