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템 리뷰

마스크 피부 트러블 때문에 짜증이 난다면?

오늘은 마스크 피부 트러블 때문에 잔뜩 짜증이 났던 제 경험담과

 

마스크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혀줬던 스팟 제품을 한 가지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보기만 해도 열이 받는 제 마스크 피부 트러블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는 제 코 옆에 난 화농성 여드름 사진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보시기에 부담스러우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코 옆에 난 마스크 피부 트러블

 

 

코 부분에 있는 마스크 지지대 옆부분에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마스크 지지대 옆부분에 난 피부 트러블

 

저는 최대한 마스크가 붕 뜨지 않게 하기 위해 지지대 부분을 꽉 눌러서 착용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코 옆부분에 있는 부분에 마스크 지지대의 접촉으로 인한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생겼네요😥

 

 

이걸 어찌 해야할까 고민하던 중,

정말 타이밍이 좋게도 스타바비라는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마스크 피부 트러블에 바르는 스팟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박랩 스타바비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정식 명칭은 '스타바비 케어 스팟 앰플 네추럴'이지만..

 

뭔가 어려우니 저는 그냥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찍어 바를 수 있게 되어있다.

 

이 스팟은 특이하게 브러쉬 형태로 되어있어서 트러블 부분에 쉽게 찍어바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을 매일매일 세안 후에 발라보고,

 

제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1일차

 

오늘따라 더 말썽인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을 처음 바른 1일차입니다.

 

아.. 오늘따라 저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더 말썽입니다.

(사진 찍기 전에는 몰랐는데, 코 옆부분의 모공을 보여드리기 민망해서.. 가려봤습니다.. 하하)

 

보는 제가 다 속상합니다.

 

빨리 2일차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2일차

 

많이 가라앉은 마스크 피부 트러블

 

1일차와 비교를 해보면, 신기하게도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찍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직접 비교를 해보니 확실히 다르네요.

 

1일차가 워낙 심해서 뭔가 더 극적으로 느껴지는 것일 수도 있으니 계속해서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 3일차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사용 3일차

 

음.. 너무 가까이서 찍어서 그런지 제 모공들이 하나하나 다 보이네요..ㅋㅋㅋㅋㅋ

 

어쨌든 위 사진을 보시면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점점 아물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4일차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사용 4일차

 

마스크 피부 트러블의 크기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신기하네요.

 

 

- 5일차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사용 5일차

 

트러블이 잘 아물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걱정인 것은..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제대로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저 딱지가 떨어져 버리면 여드름 흉터가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생기자 마자 스팟을 발랐어야 하는데, 제가 이 제품을 협찬받았을 때가 이미 트러블이 생기고 난 뒤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트러블이 줄어든 것만 해도 다행입니다.

 

 

- 6일차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사용 6일차

 

화농성 여드름으로 인해 생긴 딱지만 제외하면,

이제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완전히 다 가라앉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이 여드름 흉터까지 제거해 줄 수 있다면 매우 좋겠지만..

 

스팟 제품은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는데 사용되는 스킨케어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여기까지만 하더라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스타바비의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사용 후기를 말씀드려봤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이 스팟 제품을 사용했다면 마스크 피부 트러블으로 인해 생긴 화농성 여드름 자국을 조금 더 줄일 수 있었겠지만, 그러지 못해 살짝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금 코 옆에 생긴 여드름 자국은.. 여드름 자국 전용 연고로 천천히 없애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 피부 트러블 사용 전 후 비교

 

비록 여드름 자국까지 제거를 할 수는 없었습니다만,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남긴 위의 비교 사진과 같이,

애초에 여드름 자국이 생길만한 명분(?)을 제공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스팟을 발라준다면

여드름 자국 연고보다 오히려 더 큰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드름 자국까지 제거할 수 있는 스팟이 있다면.. 그건 정말 획기적인 발명품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생기자마자 이 스팟을 사용해서 조금 더 깔끔한 피부를 만들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https://starbaab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3&cate_no=1&display_group=2 

 

스타바비 스팟 앰플 네추럴

정제수,티트리잎수,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메틸프로판다이올,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나이아신아마이드,감초뿌리추출물,녹차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병풀추출물,캐모마일꽃추출물,황금추출

starbaaby.co.kr

(제가 사용한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마스크 피부 트러블 스팟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