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브랜드 리뷰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 리뷰

오늘 리뷰할 노브랜드 제품은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입니다.

 

 

 

'노브랜드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리뷰 블로그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지향합니다. Do Review Young

review-doyoung.tistory.com

여러 가지 노브랜드 제품들을 리뷰해 놓은 링크입니다.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

 

사실 저는 설거지를 할 때면 귀찮아서 고무장갑을 잘 안 끼는 편이지만, 엄마 심부름으로 고무장갑을 사 오면서 노브랜드 고무장갑 리뷰를 해봅니다.

 

먼저 제품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

 

보시다시피 딱히 중요한 정보는 없습니다. 그냥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입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오른쪽 부분에 자신의 고무장갑의 사이즈를 측정해볼 수 있는 부분이 나와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게 있으면 꼭 해보고 싶기 때문에 제가 한 번 해봤습니다.

 

 

중형 고무장갑을 써야하는 손

 

 

저는 중형 고무장갑을 사용하면 딱 알맞은 손 사이즈를 갖고 있습니다. 물론 엄마는 저보다 손이 작으시지만, 중형 고무장갑을 원하셔서 중형 고무장갑을 사 왔습니다.

 

 

가격이 같은 노브랜드 고무장갑

 

참고로 노브랜드 고무장갑은 소, 중, 대 사이즈 모두 가격이 같습니다. 가격은 모두 2켤레에 2,780원입니다. 저는 사이즈가 클수록 원료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 비쌀 줄 알았지만, 아니었습니다. 이상 전형적인 문과식 계산이었습니다.

 

 

 

 

 

 

일단 우리나라 고무장갑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역시 마미손 고무장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미손 고무장갑은 인터넷에서 한 켤레에 대략 1,200원 정도 하는데, 그럼 두 켤레에 2,400원입니다. 노브랜드 고무장갑보다 더 저렴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택배비 2,500원을 고려하면 인터넷에서 마미손 고무장갑을 16켤레 사야 노브랜드 고무장갑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것입니다.

 

뚜렷한 특징은 없지만, 가격이 저렴한 것 같다는 말입니다.

 

 

이제 내용물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

 

 

생긴 것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일반 고무장갑과 똑같습니다. 굳이 다른 점을 찾자면, 브랜드 마크가 없다는 것입니다.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의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리뷰를 끝내면 재미없으니, 고무장갑을 한 번 불어보겠습니다.

 

 

바람이 들어간 고무장갑

 

별로 못 불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한 손으로는 촬영을 해야 돼서 잘 못 불었습니다. 어쨌든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은 질기고 짱짱합니다. 

 

 

 

'노브랜드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리뷰 블로그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지향합니다. Do Review Young

review-doyoung.tistory.com

여러 가지 노브랜드 제품들을 리뷰해 놓은 링크입니다.

 

 

 


 

 

총평

 

지금까지 '노브랜드 중형 고무장갑'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사실 일반 고무장갑과 별로 다른 점이 없어서 리뷰를 할까 말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노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인 '가성비'라는 측면에서는 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서 리뷰를 해봤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바로 왼쪽, 오른쪽 고무장갑을 따로 팔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고무장갑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고무장갑을 쓰다가 한쪽이 망가지면 참 애매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 이유는 두 켤레 고무장갑을 새로 사게 되면 나머지 한쪽의 여분 고무장갑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 마미손과 같은 왼쪽, 오른쪽 고무장갑을 따로 파는 고무장갑 브랜드들이 생겨났지만, 노브랜드 매장에는 왼쪽, 오른쪽 고무장갑을 따로 팔지 않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 5점 만점에 3점 ★★★☆☆ 드리겠습니다.